전화상담
053-770-2566
상담시간: 09:00~18:00
(점심:12:00~13:00)
문자상담
1666-2670

이용약관

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
가. “재단”는 폐쇄(폐지)대학의 학생 및 교직원의 증명발급 지원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
통합학사시스템
학생 : (필수) 소속, 학과, 이름, 주민등록번호, 성별, 생년월일, 이메일, 전화번호, 주소, 팩스번호, 핸드폰 번호, 계좌번호, 학사정보
보호자 : (필수) 이름, 주소, 이메일, 전화번호, 팩스번호, 핸드폰 번호, 계좌번호
교직원 : (필수) 소속, 부서, 학과, 직위, 이름, 주민등록번호, 성별, 생년월일, 이메일, 전화번호, 주소, 팩스번호, 핸드폰번호, 계좌번호
통합증명시스템
가입 회원 : (필수)이름, 생년월일, 이메일, 핸드폰번호, 신용카드식별값
비회원 : (필수)이름, 주민등록번호, 신용카드식별값
증명발급서류
학생 : (필수) 소속, 학과, 이름, 생년월일, 이메일, 핸드폰번호 /(선택)주민등록번호
교직원 : (필수) 소속, 부서, 학과, 직위 , 이름, 생년월일, 주소 /(선택)주민등록번호
나.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
IP Address, 방문 일시, 세션, 결제기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