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상담
053-770-2566
상담시간: 09:00~18:00
(점심:12:00~13:00)
문자상담
1666-2670

자주 묻는 질문

선택

일반문의(우편발급)

  • 결제를 했는데 증명서 목록이 보이지 않습니다.

    1. 오랜 시간 페이지를 열어 놓으신 경우나 일시적으로 페이지 오류일 수 있습니다. 증명서 보관함을 확인 후 증명서가 없으시면 결제처리가 되지 않은 것이오니 다시 신청 시도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2. 통합증명서발급 서비스(https://u-haksa.or.kr)에 접속하여 [증명서 보관함] 메뉴에 증명서가 있는지 확인하여
    주시기 바랍니다. 위 방법대로 실행 하였는데도 보이지 않을 시 053)770-256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Active X가 설치 되지 않고, 미리보기가 보이지 않습니다.

  • 보안모듈오류가 뜨며 창이 전부 꺼집니다.

  • 원하는 증명서가 신청 목록에 없어요.

  • 전자문서 수신중 오류가 나며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.

  • 원본확인은 무엇이며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• 결제 후 [처리 중]에서 [발급 받기]로 바뀌지 않습니다.

  • 문서를 신청 후 배송신청(배송결제료)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