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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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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문의

  • ActiveX가 설치되지 않고, 미리보기가 보이지 않습니다.

    1. 신청하시는 페이지 오른쪽 퀵 메뉴의 최신버전 수동설치 배너를 클릭하시어 설치 진행 하신 후 컴퓨터를 재부팅 하신
    이후에 다시 출력시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2. 설치하실 때 설치 페이지가 제대로 띄워지지 않는 경우에는 보안 프로그램이 Active X를 설치하는 것을 바이러스로
    인식할 수 있으니 보안 프로그램 실시간 검사를 일시적으로 중단하시고 새로운 웹 페이지를 열어서 다시 시도 해주시기
    바랍니다. 강력한 보안프로그램이 설치된 경우 ActiveX은 설치진행이 안 되시는 경우가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
    바랍니다. (보안 프로그램 예: 알약, V3, 바이로봇, 시멘텍, 노피싱, 노턴 등)

  • 원하는 증명서가 신청 목록에 없어요.

  • 메일전송은 어떻게 하나요?

  • 원본확인은 무엇이며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• 결제 후 [처리 중]에서 [발급 받기]로 바뀌지 않습니다.

  • 선택하신 항목에 대한 증명서가 없다고 나옵니다.

  • 로그인을 했는데 로그인한 주민번호로 조회된 학적이 없다고 나옵니다.

  • 영문증명서를 신청 하려는데 영문 증명서가 목록에 없습니다.

  •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?

  • 메일로 전송했는데 메일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다고 나옵니다.

  • 로그인을 했는데 최초 입력한 성명이랑 일치하지 않다고 나옵니다.

  • 증명서를 한꺼번에 신청하고 싶은데 안되나요?

  • 증명발급하는 아이콘을 클릭했는데 아무것도 뜨지 않습니다.

  • 성명이 개명이 됐는데 어떻게 신청을 하나요?

  • 네트워크장애라고 나오면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.